방학 중 단축근무 시행 안내
- 작성자 :회계학과
- 등록일 :2025.06.25
- 조회수 :103
하계 혹서기 기간 중 에너지 절감과 그린캠퍼스조성을 도모하고,구성원들의 근무 만족도 제고을 위해
아래와 같이 단축근무 및 집중휴무 실시를 안내 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이로 인하여 회계학과 사무실 운영시간이 변경되니 학생 여러분은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
가. 하계 단축근무 기간 및 시간(평일)
1) 단축근무 기간 : 2025. 7. 1.(화) ~ 8. 15.(금)까지 [7주간 / 셧다운 1주 기간 포함]
2) 운영시간 : 09:00 ~ 16:00 (점심시간 - 12:00 ~ 13:00)
나. 집중휴무(셧다운) 운영
1) 집중휴무 기간 : 2025. 8. 4(월) ~ 8. 8(금) / 5일간
2) 집중휴무 기간에는 전 부서가 근무하지 않습니다.
*긴급 상황 발생 시 비상연락망(본관 안내실/02-2164-4114)
* 집중휴무기간에는 과사무실 운영하지 않습니다.
전 부서가 운영하지 않기에 특별한 일이 아니면 학교 방문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.